세계 속의 미래산업을 이끌어 갈 스페셜리스트 인재양성!

실무중심교육으로 남들과는 다른 나를 발견할 수 있도록 학생들의 가치 발견에 주력합니다.

게시판 리스트
(주)서울걸즈컬렉션 산학협약 체결
2016-03-31
3001
첨부파일


3월 31일(목) 본교 2층 회의실에서 (주)서울걸즈컬렉션과 본교의 산학협약 체결하였습니다. (주)서울걸즈컬렉션 김은수 대표이사님과 본교 이승달 이사장님이 참석하신 가운데 양 기관의 협약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협약을 통하여 양기관은 패션쇼 기획 발전 협력하고 패션모델 우수인재 교류, 패션쇼 기술개발을 위한 학술교류 및 연구 등을 위해 서로 협력하기로 하였습니다.

서울걸즈컬렉션은 방송, 쇼핑과 공연 그리고 IT를 결합시킨 새로운 문화컨텐츠 상품을 만들어 내는 종합엔터테인먼트 전문기업으로 2012년 제1회 서울걸즈컬렉션 S/S 패션쇼를 시작으로 박재범 전국투어콘서트, 조성모 전국투어콘서트 개최하였고 2015년에는 좀 더 화려해진 제9회 SGC SUPER LIVE 를 개최하였습니다.

올해 5월 개최되는 『제10회 SGC SUPER LIVE』 에는 한류를 대표하는 최정상의 가수들의 콘서트와 패션쇼, 방송이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며 지난 3월 27일 60여명의 모델들이 참가하여 진행된 서울걸즈컬렉션 런웨이 모델 오디션에서는 본교 모델 1학년 하현재 학생이 우수한 실력과 자심감 넘치는 워킹으로 패션쇼 런웨이 모델로 선발되었습니다. 5월 SETEC에서 개최되는 SGC SUPER LIVE 패션쇼에서 런웨이 모델로 참가할 예정이니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바랍니다.






상담문의
02-745-1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