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속의 미래산업을 이끌어 갈 스페셜리스트 인재양성!

실무중심교육으로 남들과는 다른 나를 발견할 수 있도록 학생들의 가치 발견에 주력합니다.

게시판 리스트
패션예술계열 주최 - 개교 30주년 기념 『서전 패셔니스타 페스티벌』
2017-12-01
1836
 
11월 30일 패션계열 재학생들이 주최하는『개교 30주년 기념 - 서전 패셔니스타 페스티벌』이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행사는 개교 30주년 기념과 1년을 마무리하는 시간으로 패션계열 재학생들이 직접 기획하고 진행하는 행사입니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학생들이 직접 기획하고 준비한 작품발표, 서전컬렉션와 직접 제작한 패션악세서리 플리마켓과 미니바디 창작디자인, 스토어 모형 작품이 전시, 마지막으로 서전 패셔니스타를 선발 등 다양한 행사로 진행되었습니다.

 








오전에는 패션비즈니스 전공 학생들이 직접 기획부터 제작한 패션액세서리(귀걸리, 목걸이, 팔찌 등)를 판매하는 플리마켓과 미니바디 창작디자인·스토어 모형 전시회, 오후에는 SNS 패셔니스타 선발을 위한 학생들의 사진촬영과 1학년 임기창, 김유리 학생의 사회로 페스티벌 본 행사가 시작되었습니다.

 




사단법인 한국의류학회 주최『2017년도 패션상품기획콘테스트』에서 장려상을 수상한 상품기획 발표에 이어서 패션디자인전공 학생들이 직접 디자인한 의상으로 모델과정 학생들이 기획·연출한 패션쇼 무대인 서전컬렉션이 진행되었습니다.

 








패션쇼 중간에는 축하공연으로 모델과정 1학년 최치운 학생의 감미로운 클랙식 기타 연주로 학생들에게 많은 호응과 박수를 받았습니다.

 


페스티벌의 하이라이트인 패셔니스타 선발에서는 SNS에서 가장많이 "좋아요"를 받은 1학년 임가창 학생과 베스트 커플로 고요한·전수연 학생의 수상으로 이번 페스티벌이 마무리되었습니다.

 






2017 개교 30주년 기념 『서전 패셔니스타 페스티벌』

1) 일시 : 2017. 11. 30 오전 11:00 ~ 17:00
2) 장소 : 본교 1층 및 9층
3) 주최 : 패션계열 재학생
4) 프로그램
    - 플리마켓 : 패션비즈니스전공 학생들이 기획제작한 패션 엑세서리 플리마켓
    - 작품전시회 : 미니바디 창작 디자인 및 스토어 모형 작품 전시
    - 상품기획세미나 : 패션상품기획 공모전 수상작 발표 및 토론
    - 패션쇼 : 패션디자인과정 학생들의 디자인 작품과 모델과정 학생들이 모델과 기획연출한 "서전컬렉션"
    - 축하공연 : 축하공연 및 함께 즐기는 Funny Time!
    - 시상식 : 페스티벌 참석자 중 최고의 패셔니스타 선발 및 시상

 
상담문의
02-745-1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