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속의 미래산업을 이끌어 갈 스페셜리스트 인재양성!

실무중심교육으로 남들과는 다른 나를 발견할 수 있도록 학생들의 가치 발견에 주력합니다.

게시판 리스트
패션예술계열 특임교수 양해일 디자이너 한불상공회의소 주최 패션쇼 및 재학생 모델 · 스텝 참여
2017-12-11
2630


[사진_ 왼쪽부터 모델과정 1학년 최치훈, 임기창]


지난 12월 9일(토) 그랜드 하얏트 서울호텔 그랜드볼룸에서 한불상공회의소(FKCCI)가 주최하는 갈라 디너 행사에서 본교 패션예술계열 특임교수님이신 양해일 디자이너 선생님의 패션쇼가 진행되었습니다.
또한 이번 패션쇼에서는 모델과정 1학년 임기창, 최치훈 학생이 모델로 패션디자인전공 학생들이 패션쇼 스텝으로 참여하였습니다.


 




이번 행사는 한불상공회의소가 매년 한국과 프랑스 기업인분들을 초청하여 진행되는 행사로 올해는『2018 평창동계올림픽』을 기념하는 자리로 더욱 뜻깊은 자리였습니다.
갈라 행사는 방송인 파비앙과 이다도시의 사회로 시작되었고 한불상공회의소 David-Pierre JALICON 회장, 평창올림픽 이희범 조직위원장, CJ그룹 손경식 회장 등 한국과 프랑스 기업인 수 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화려하고 멋진 패션쇼가 진행되었고 모델의 멋진 런웨이에 대하여 참석해 주신 여러분들의 많은 호응과 박수갈채를 받았습니다.


 










FKCCU GALA 2017 『FROM CHAMONIX TO PYEONGCHANG, THE LEGEND OF WINTER SPORTS』

1) 일시 : 2017. 12. 9(토) 오후 6시
2) 장소 : 그램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볼룸
3) 내용 : 한불상공회의소 주최 갈라 디너 행사 - 양해일 디자이너 패션쇼
상담문의
02-745-1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