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속의 미래산업을 이끌어 갈 스페셜리스트 인재양성!

실무중심교육으로 남들과는 다른 나를 발견할 수 있도록 학생들의 가치 발견에 주력합니다.

게시판 리스트
2019 글로벌호텔외식계열 예비신입생 대상 1일 호텔체험 프로그램 실시
2019-01-16
1525


 
2019년 1월 14일(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30층 스카이라운지에서 호텔계열 호텔조리, 식음료, 관광경영 과정 예비신입생 대상 『2019 글로벌호텔외식계열 1일 호텔체험 프로그램』이 실시되었습니다. 1일 호텔체험 프로그램은 호텔계열 예비신입생을 대상으로 자신의 목표와 직업에 대해 좀 더 알아보고 입학 전 사전 학습을 위해 매년 실시되고 있는 본교 호텔계열 Experience Training 프로그램 입니다.

 






첫 시간으로는 인터컨티넨탈호텔 코엑스 김창배 쉐프님이 참석하시어 미래 호텔분야 조리사 및 쉐프를 꿈꾸는 학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이야기를 시작으로 두번째에는 박숙정 소믈리에께서 학생들이 아직 경험하지 못한 양식요리에 대한 식사예절과 그에 따른 소믈리에가 무엇인지에 대해 알려주셨습니다.








식사 전 마지막 시간으로는 스카이라운지 정통 이탈리안 요리를 책임지고 있는 이태리안 루카 카니노(luca carrino) 스카이라운지 총괄쉐프께서 예비신입생들에게 호텔의 vision, 조리사의 인성, 조리사의 길 등 다양하게 예비신입생들에게 조언을 해주셨습니다. 간혹 지루할 수 있는 시간을 학생들의 시각에 맞추어 자신이 경험한 다양하고 재미있는 이야기를 해주어 학생들에게 더욱 소중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더불어, 직접 준비한 양식코스요리를 학생들이 식사 할 수 있도록 세심한 배려까지 해주셨습니다. 식사 후에는 인터컨티넨탈호텔 코엑스 연회장 주방 및 시설 투어로 체험프로그램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2019 글로벌호텔외식계열 예비신입생 특급호텔 1일 체험 프로그램

1) 일시 : 2019년 1월 14일(월) 오전 12시
2) 장소 :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3) 대상 : 2019 호텔계열 예비신입생
4) 프로그램
    - Greeting & Orientation
    - 코스요리 식사
    - 호텔 객실 및 주요시설 투어
상담문의
02-745-1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