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속의 미래산업을 이끌어 갈 스페셜리스트 인재양성!

실무중심교육으로 남들과는 다른 나를 발견할 수 있도록 학생들의 가치 발견에 주력합니다.

게시판 리스트
뷰티예술계열 이○진(JW메리어트호텔 스파 근무)


뷰티예술계열 13학번
이 ○ 진 (JW메리어트동대문스퀘어 스파 근무)



Q. 학교에서 배운 지식들이 얼마나 되었나요?
- 사실 현장에서 쓰는 테크닉이나 용어가 조금 차이가 있기는 하지만 기본적 지식과 배경은 학교에서 배운 것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Q. 후배에게 혹시 좋은 회사를 취업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준비해야할까요?
- 취업하기 전 피부미용 자격증은 필수죠^^.
호텔스파로 취업을 생각하고 있다면 기본적인 외국어(영어, 중국어, 일어 ) 준비를 해야 합니다.
테크닉적인 부분은 전혀 신경 쓸 필요 없습니다. 들어가면 다 배우니까요. 그런데 영어는 필수에요. 이제는


Q. 선배님은 현업에 계신데 피부미용쪽 비젼을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아무래도 전문직이다 보니 나중에 개인샵을 창업하든, 더 나가서 크루즈 타면서 외국인을 상대로 전문적인 케어를 할 수도 있구요. 비젼은 얼마든지 좋지만 몸을 쓰는 직업이다 보니 몸이 힘들 때가 있으니 철저한 자기 관리가 필요합니다.


Q. 재직하고 있는 회사와 하는 일에 대해 소개하신다면?
- JW 메리어트 호텔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 있는 록시땅 스파에서 근무 중입니다.
호텔이고 스파이다 보니 외국인들도 굉장히 많고 케어를 받으러 오시는 분들도 조금 까다롭고 예민합니다.
그래도 한번 케어를 받고 나면 고맙다는 말이나 시원하다는 말을 해주시는데 그 한마디에 굉장히 보람을 느끼고 뿌듯합니다.
우리 뷰티계열 후배님들 힘내서 열심히 하세요.  열심히 하는 사람에게 꼭 보답이 있을거에요. 
후배님들 빠이팅 !!!!!!  감사합니다.


 
상담문의
02-745-1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