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속의 미래산업을 이끌어 갈 스페셜리스트 인재양성!

실무중심교육으로 남들과는 다른 나를 발견할 수 있도록 학생들의 가치 발견에 주력합니다.

게시판 리스트
디자인계열 정○우 (다람미디어 디자인팀장)


디자인계열 14학번
정 ○ 우 (다람미디어 디자인팀장 근무)



Q. 어떤 목표를 가지고 학교에 입학하셨나요?
- 원래 다니던 대학의 전공이 저와 맞지 않는다는 생각에 다니던 학교를 그만두고 관심있던 디자인 분야 공부를 해야겠다는 생각에 입학 했습니다. 진로를 명확히 정해 두지는 않았지만 전공을 살려서 취업하겠다는 목표를 갖고 있었습니다.


Q. 현재 재직하고 있는 회사와 하는 일에 대해 소개해 준다면요?
- 현재 다람미디어라는 웹에이전시에서 디자인팀 팀장으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홈페이지를 제작, 관리하는 업무를 담당하고 있으며 기획이나 웹 바아럴 등의 영역도 함께 병행하고 있습니다.


Q. 학교에서 배운 공부가 실무현장에서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 처음에 취업을 하게 되면 실무적인 부분은 새로 배워야 하는 부분이 많습니다. 디자인 작업을 진행하는데 학교에서 배운 공부가 베이스가 되어 일을 배우고 성장하는데 있어 중요한 밑거름이 되었습니다.


Q. 학교에서 기억나는 에피소드가 있다면?
- 4년제 학사학위를 취득하기 위해서 학점이 필요했는데 부족한 학점을 채우기 위해 시각디자인 산업기사와 컬러리스트산업기사 자격증을 준비했었습니다. 방과 후 자격증을 준비하는 동기들과 시간을 함께 보내고 함께 시험도 치렀던. 힘들었지만 또 돌이켜 보니 즐거운 기억으로 남아 있는 것 같습니다.


Q. 후배들에게 하고 싶은 조언이 있다면?
- 2년이라는 시간은 스스로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부족할 수도 충분할 수도 있습니다. 학교에 다니는 동안 열심히 한다면 후에 분명 좋은 결과로 돌이올 수 있다는걸 말해드리고 싶습니다. 후배 여러분 열심히 해서 좋은 결과 있길 바랍니다.


 
 
상담문의
02-745-1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