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속의 미래산업을 이끌어 갈 스페셜리스트 인재양성!

실무중심교육으로 남들과는 다른 나를 발견할 수 있도록 학생들의 가치 발견에 주력합니다.

게시판 리스트
글로벌호텔외식계열 15학번 김 창 호(THE CLASSIC 500 근무)


글로벌호텔외식계열 15학번
▣ 김 창 호 (THE CLASSIC 500 근무)



Q. 먼저 간단한 자기소개를 부탁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저는 더 클래식 500 식음연회팀 라구뜨에서 3개월 차 근무 중인 김창호라고 합니다.


Q. 학교 다니면서 가장 좋았던 일이 있다면?
좋았던 일은 너무나 많은데요. 그중에서도 제가 1학년 때 한국외식음료협회에서 바리스타 대회를 주최하여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그곳에서 동기들과 열심히 대회를 준비하였고 저희 팀이 은메달을 기록하였습니다. 그때 기분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좋았던 기억이 납니다.


Q. (취업) 현재 재직하고 있는 회사와 하는 일에 대해 소개할 수 있나요?
저는 현재 더 클래식 500에서 레스토랑 “라구뜨”라는 프리미엄 뷔페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라구뜨에서는 세심한 정성과 웰빙요리 뿐만 아니라 좋은 사람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Q. (취업) 본인만의 취업성공 비결이 있다면 어떤것이 있을까요?
저만의 취업 노하우로 말할 것 같으면 두 가지가 있는데요.
첫 번째는 항상 웃는 것입니다. 아무래도 저희 팀이 고객과 함께 있는 시간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항상 웃는 얼굴을 유지 하도록 노력하는데요. 저는 출근 후 업무를 시작하기 전 항상 거울을 보며 웃는 연습을 하고 업무를 시작하는 습관이 있습니다.
두 번째로는 출근 시간 보다 15분 일찍 출근하는 것입니다. 조금 미리 출근해서 남들보다 먼저 업무를 준비하는 습관을 지니고 있습니다. 그리고 호텔 뷔페에서 일하다 보면 갑자기 업무가 바뀌거나 해야 할 업무가 늘어나는 일이 종종 발생합니다. 저는 이러한 점을 생각해서 정시출근보다 15분 정도 일찍 출근하는 습관이 생겼습니다. 이러한 점들이 제가 평소에 느꼈던 비결인 것 같습니다.


Q. 후배들에게 하고 싶은 조언이 있다면?
솔직히 막상 취업하게 되면 놀 수 있는 시간이 많이 줄어듭니다. 저는 지금이 후배들이 동기들과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유일한 시간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무슨 일이 있어도 “지각 또는 결석하지 않는 것“ 이것만은 꼭 지키면서 학교생활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시간약속은 학교든 직장이든 서로 지켜야 할 에티켓이라고 생각합니다.


Q. 앞으로의 계획이나 목표가 있다면?
아직 일을 시작한 지 3개월밖에 되지 않아서 빠른 기간 내 라구뜨의 모든 업무를 마스터 하는 것이 제 계획입니다. 이제 2019년이 한 분기가 지나가고 있습니다. 남은 9개월도 무사히 아무 탈 없이 라구뜨 동료직원분들도 학교 학생분들 교수님들 모두가 건강하게 2019년을 보내셨으면 하는 그런 목표가 있습니다.


 

 
2020학년도 신입생
우선선발 모집
~ 2019. 10. 16.(수)
입학상담문의
02-744-1472